본문 바로가기
먹어봤어요

여의도 가성비 최고의 커피와 쫀득한 젤라또 : 드립 커피 : 직접 로스팅 : 원두 구매가능한 커피랩 케니야

by 지니꽁따 2025. 2. 24.
케니야 커피


여의도에서 일하는 저에게 점심시간의 여유를 제공해주는 케니야 커피.
진하고 부드러운 향기는 매일 이곳을 찾게한다.

케니야 커피


매장 내에는 로스팅 기계도 있고, 로스팅하는 소리도 가끔식 듣는다. 로스팅 되어진 원두가 이름표와 같이 보이기도 한다.
그래서인지 매장 내에는 항상 부드럽고 향긋한 냄새로 가득하다. 조명 또한 따뜻하고 편안한 느낌을 준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숙련된 솜씨로 신속히 커피를 제공해 준다.

원두는 콜롬비아, 과테말라등 다양하게 있으며 일반커피와 드립커피를 판매하고 있다. 여러가지 블랜딩 커피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젤라또 아이스크림도 판매하여 커피 위에 아이스크림을 올려먹어도 맛있고, 그냥 젤라또만 먹어도 쫀득하니 맛있다.(바닐라, 쵸코, 바닐라+쵸코)

케니야 커피


키오스크 4대로(내부2, 외부2) 간편하게 주문 할 수 있고, 구매금액의 일정 부분을 포인트로 적립하여 사용 할 수도 있다.

금액을 충전하여 사용할 수도 있다. 금액 충전 시 10%의 금액을 더 제공해 주는 행사도 현재 진행하고 있다.
금액 충전은 직원분께 요청하여 원하는 금액을 결제하면 된다. 충전금액을 사용하면서 포인트적립까지 가능하다.

제가 마시는 커피의 가격은 일반커피 M size 1,800원, 롱블랙 S size 1,800원 정도이다.
한번 케니야 커피의 맛을 경험해 보면 이정도 가격은 합리적이고,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된다.

오늘도 점심시간에 방문하여 진한 롱블랙 한잔으로 여유를 찾아야겠다.


- 커피랩 케니야 -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 72길 17 1층
월~금 07:00 ~ 17:00
토(3/1) 삼일절 08:00 ~ 17:00
일 09:00 ~ 17:00
*반딧불 영업시간: 불이 켜져있을 땐 언제든 주문가능